본문 바로가기

소비요정

스카치브라이트 3M 정전기 청소포 VS 점착식 청소포 청소가 귀찮은 나..

청소 좋아하시나요?

청소와 정리정돈과 아주 거리가 먼 ..
MBTI유형인 INTP라는...⬇️



저 정도 까지는 아니지만... 😭

저는....아주 귀찮아 합니다.
청소가 싫은 사람은 장비빨을 세우죠
다이슨 무선청소기 + 로봇청소기 + 브라바 물걸레 청소기도 갖고 있지만 !!!! 다 귀찮아

청소기 소음, 다이슨헤드 무거운으로 손목 피로감
로봇청소기 사용하려면 바닥 정리....귀찮아서


그냔 쓰윽 밀어주기만 해도 되는 힘 줄 필요 없는
결국 가장 자주 사용하는 제품은 막대걸레!
무인양품 다이소 이것저것 제품도 써 봤지만
3M 스카치브라이트가 제일 편해요!

지금까지 쭉 정전기 청소포로 사용 했는데
이번에는 점착식 청소포 라는 것이 있길래 주문 해 보았어요
처음에 점착식이 뭐지...? 접착식 아닌가..

사전 까지 찾아본 나란 사람..청소포에게 진지해


기존이 이 정전기 청소포는 바닥에 정전기를 일으켜서 먼지나 머리카락이 달라 붙는 스타일




이번에 새로 바꿈 점착식 청소포는 양면에 끈끈이가 있어서 그걸로 먼지가 달라 붙는 스타일이래요




출처 : 3M 스카치브라이트

실제 사용해 보면 점착식이 더 잘 되는 걸로 나와서 구매해 봤어요


대용량 80매가 롤로 들어 있어서 한장씩 뽑아쓰기 편함

기존 정전기 청소포 보다 도톰하고, 양면 사용 가능

청소랑 해봅니다!!


드라이기로 머리 말리는 공간 부터 주방까지 한바퀴 돌았더니 으악! 저는 확실히 청소가 잘 된다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끈끈이가 있어서 그런지 청소하면서 먼지가 청소포에서 떨어지는 것도 훨씬 덜 하더라구요.
덕분에 또 방바닥이 얼마나 더러운지 알게 되었습니다

다만, 기존 정전기 청소포는 유리가 전자제품(TV)닦을수 있었지맘 점착식은 불가능 하다는 점

가격이 대용량 기준

정전기 청소포 200매 2만원대
https://coupa.ng/bHqBfj

스카치브라이트 대용량 미세먼지 정전기 청소포 대형

COUPANG

www.coupang.com

점착시 80매(양면사용가능) 14,000원
https://coupa.ng/bHqBsK

쓰리엠 점착식 청소포 표준형

COUPANG

www.coupang.com

 


어떤 걸 선택하실 것 같나요?
저는 자주 청소 잘 안해서 비싸도 한번에 잘 되는 점착식으로 결정했어요 😆